코스피 하락 원인 떴다 https://theqoo.net/stock/4258000641 무명의 더쿠 | 12:56 | 조회 수 1446 [그냥] 월가새끼들 뭐 애플이 가격인상한다는걸로 핑계대는것같은데 그게 역사적으로 빠질만한 이유맞아? 저게 테러나 전쟁에 버금가는거야? 뭔가 그럴듯한 이유라도 있으면 납득이라도하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