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일때 좀 빨리 사긴 하는데
그래도 쪼개사서 공포구간 허리정도에는 삼
근데 환희에 파는걸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는것도 공포에 팔아
막 내 평단 쫒아와서 어케어케어케 하다가 팜...
손해는 안보는데 너무 조금 이득 봄 ㅠㅋㅋㅋㅋㅋㅋㅋ
공포일때 좀 빨리 사긴 하는데
그래도 쪼개사서 공포구간 허리정도에는 삼
근데 환희에 파는걸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는것도 공포에 팔아
막 내 평단 쫒아와서 어케어케어케 하다가 팜...
손해는 안보는데 너무 조금 이득 봄 ㅠ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