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그전에 메모리 계약해서 싸게썼고 이제 비싼값에 사야하는거 아냐? https://theqoo.net/stock/4257989512 무명의 더쿠 | 12:46 | 조회 수 161 나 왜 그렇게 알고있지??그전부터 비싸게 산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