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이 막 사서 반도체주가 많이 올랐어.
그럼 다른 것들이 저평가돼 있으면 색깔이 맞는 펀드들이 그걸 사주면서
마중물 역할을 해야 돼.
연기금도 마찬가지.
그런 역할이 지금 없다.
다 똑같이 국민투자자처럼 개인처럼 하고 있다.
국민들이 막 사서 반도체주가 많이 올랐어.
그럼 다른 것들이 저평가돼 있으면 색깔이 맞는 펀드들이 그걸 사주면서
마중물 역할을 해야 돼.
연기금도 마찬가지.
그런 역할이 지금 없다.
다 똑같이 국민투자자처럼 개인처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