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빼고 다른 종목 주주들은 주주들끼리 의견대립이 거의없음다같이 숨죽이고 있음 삼하쏠림에 불만은 있지만 자기가 판단해서 투자한거라 툴툴거리긴해도 자기들끼리는 싸울거리가 없음 싸우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