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최근에 진입해서 평단 335... 시드는 3천 남아 있는데수량이 21개라서 ㅠ ㅠ 오늘 평단 아래에서 수량 늘리고실발 때까지 기다리는 거 어떻게 생각해...? 주식 초보야 미리 답변 ㄱㅅ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