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정점 3년전부터 이미 과열신호나오고 버블이라고 경고라는 얘기나왔다는데 그러고 3년을 더간거임 버블에 숏치면 죽음이네 진짜 뱅오아가 ai버블 맞는데 완전한 버블만들기까진 수년걸릴지도? 해서 뭐여 하고 찾아봄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