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부에서 정책적으로 좀 끌고가니까 아직 더 가지 않을까 싶은데 너무 낙관적이니? 벌써 끝나기엔 ai 중간도 못오지 않았나ㅠ? 출렁이면서 좀 더 갈것같은데..
잡담 난 미국이 ai 패권전쟁에서 이길때까진 갈거같은데
25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미국 정부에서 정책적으로 좀 끌고가니까 아직 더 가지 않을까 싶은데 너무 낙관적이니? 벌써 끝나기엔 ai 중간도 못오지 않았나ㅠ? 출렁이면서 좀 더 갈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