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굳이 이유를 찾으려고 할 필요 없는 게 걍 큰손들 마음이야...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임..
잡담 근데 걍 주식 자체가 ㅈㄴㅈㄴㅈㄴㅈㄴ 결과론임...ㅇㅇ
27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막 굳이 이유를 찾으려고 할 필요 없는 게 걍 큰손들 마음이야...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