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초 연기금 리밸런싱
7월중순 미국물가지수, 한은 금리인상
7월말 빅테크실적발표, FOMC
금리 젤무섭다
자금들 미리 빠져나가는 이유 있네
7월중순 미국물가지수, 한은 금리인상
7월말 빅테크실적발표, FOMC
금리 젤무섭다
자금들 미리 빠져나가는 이유 있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 06.25 | 28,4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3,2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6,574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06.02 | 15,91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83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 05.15 | 16,09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3,31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87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51,723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30780 | 잡담 | 대건도 한 8천원쯤 산덬들은 별 생각없을거같다 | 18:03 | 31 |
| 830779 | 잡담 | 하닉 240대 갔을때도 회복 못하고 장마감 했었나? | 18:02 | 44 |
| 830778 | 잡담 | 작년 10월부터 모으기한 엔비 오늘 상태 6 | 18:01 | 189 |
| 830777 | 잡담 | 델미친 또 왜저러는데 | 18:00 | 53 |
| 830776 | 잡담 | 오늘 삼프로 여의도인사이트 추천 5 | 18:00 | 214 |
| 830775 | 잡담 | 나만 주식 힘드니? 5 | 18:00 | 166 |
| 830774 | 잡담 | 오늘 최저가에 하닉 11개나 던졌네 ㄷㅅ | 18:00 | 190 |
| 830773 | 잡담 | 혹시 전쟁 났나요? 아님 지구 망하나요..? 1 | 17:59 | 263 |
| 830772 | 잡담 | 나스닥 오늘 힘내야해 중요함..... 2 | 17:59 | 155 |
| 830771 | 잡담 | 요즘 열심히 차트 공부해보는중인데 2 | 17:59 | 100 |
| 830770 | 잡담 | 주식 막 시작했을때 내 최초의 매도 구경할사람 1 | 17:58 | 151 |
| 830769 | 잡담 | 혹시 하닉 280층 이상인덬들 있니? 8 | 17:58 | 196 |
| 830768 | 잡담 | 덱스터란 주식 기억해?ㅋㅋ | 17:58 | 44 |
| 830767 | 잡담 | 와 계좌 열었다가 델레보고 기절할뻔 1 | 17:58 | 80 |
| 830766 | 잡담 | 나 주식으로 번돈으로 시계샀다 (자랑글) 24 | 17:58 | 433 |
| 830765 | 잡담 | 아옥스 어쩌지? 진짜 좆된거같음 4 | 17:58 | 99 |
| 830764 | 잡담 | 외인기관놈들 3 | 17:57 | 307 |
| 830763 | 잡담 | 삼하 실발 기대감이 클지 미장 추세가 셀지 | 17:57 | 54 |
| 830762 | 잡담 | 나스닥은 또 왜이래... 4 | 17:56 | 394 |
| 830761 | 잡담 | 밑에글 보니까 1 | 17:54 | 2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