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싶 억울해서 하는 말인데 삼하레버 초기에 레버 때문에 장 다 망가진다고 주방에 글썼다가 https://theqoo.net/stock/4257954561 무명의 더쿠 | 12:12 | 조회 수 279 진짜 개욕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