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테크 회생방법 나오지 않는 이상 암만 실적 좋게 나와도 시장에 형성된 불안감이 해소되지 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코스닥 체질개선한다해서 들어간 사람
- 20:42
- 조회 24
- 잡담
-
- 엔비디아 배당 300원인가그러네
- 20:42
- 조회 24
- 잡담
-
- 진짜 코스닥 민다고 염불해서 들어간 개미들 존많일텐데;;
- 20:41
- 조회 28
- 잡담
-
- ㅅㅈㅎ 시총 상위 투경 안 없앴으면 이 정도로 폭주 안 했을걸
- 20:41
- 조회 34
- 잡담
-
- 내가 가진 섹터...그냥 주절
- 20:41
- 조회 47
- 잡담
-
- ?? : 코스닥 30년 전 1000으로 시작해 현재 850 달성??
- 20:40
- 조회 47
- 잡담
-
- 레버출시하고 상위 100종목 투경 없애고
- 20:40
- 조회 58
- 잡담
-
- 코스닥 행사 걍 이거 아니냐
- 20:40
- 조회 144
- 잡담
-
- 오늘 하닉 산 덬들 몇주 샀어?
- 20:40
- 조회 77
- 잡담
-
- 포홀 고층에 있는데 한창 치고 올라올 때 손절할 껄ㅠㅠ
- 20:39
- 조회 35
- 잡담
-
- 사과는 돈으로 받을게요
- 20:39
- 조회 16
- 잡담
-
- 우리나라 사람들 도파민 추구하는건 성향이 그런거라 어쩔수없지만
- 20:39
- 조회 49
- 잡담
-
- 삼하 레버 내놓고 원래 이번주에 삼하 위클리 옵션도 출시하려고 했잖음
- 20:39
- 조회 39
- 잡담
-
- 코스닥 그 행사한다는 거에서 지금 코스닥 개처망한 거 어떻게 할지에 대한 얘기가 나오긴 할까?
- 20:38
- 조회 120
- 잡담
-
- 테슬라 핫할 때 TSLL 한국인 비중 최대 60%까지 올라갔었대
- 20:38
- 조회 77
- 잡담
-
- 근데 진짜 쉽게산다ㅋㅋ 죄송~드러누워서라도 말릴껄~ 이러고 끝이야?? ㅋㅋ
- 20:37
- 조회 143
- 잡담
-
- 국장 젤 노답인거 하나씩 말해줘
- 20:37
- 조회 251
- 잡담
-
- 로보티즈 한주 사봤다
- 20:37
- 조회 55
- 잡담
-
- 죄송할필요 있나요 전재산 코스닥에 기부해주세요
- 20:37
- 조회 82
- 잡담
-
- 나 차트 좋아하는 차트충인데 섹터별 대장주들도 하나같이 차트 다 망가짐
- 20:37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