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겨울에 취업하고 최저월급 대부분 주식에 다 넣었거든 엄마 말대로 적금이나 할껄ㅠ지금 미장빼고 국장만 손실이 월급 1개월치보다 커
잡담 반도체말고 다 빼고 싶다
2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작년 겨울에 취업하고 최저월급 대부분 주식에 다 넣었거든 엄마 말대로 적금이나 할껄ㅠ지금 미장빼고 국장만 손실이 월급 1개월치보다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