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가 괜찮은 회사인데 시장에 소외된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넣어두고
(베이스가 괜찮다 = 매출있음, 부채적음, 순이익 꾸준함, 소외됨 -> 시총 2~3000억 이하)
매수세가 없는 상황에서 투매(시장가 매도)가 생기기 시작하면 그게 반대매매성 매물이야
또는 세력? 동호회? 들이 작전치는 종목들(요즘은 덜한데 예전에는 본장 끝나면 문자돌리는 그런 종목들)
에서 시장가 매도 많이 나와도비슷함
이런 경우에는 여기저기 통합담보로 레버리지 활용해서 작전치는데...
지금처럼 전체 하락하면 그나마 환금성 좋은것부터 투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