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장중에 반대매매성 매물 나오는거 알아보는법
254 2
2026.06.26 11:47
254 2

베이스가 괜찮은 회사인데 시장에 소외된 종목들을 관심종목에 넣어두고

(베이스가 괜찮다 = 매출있음, 부채적음, 순이익 꾸준함, 소외됨 -> 시총 2~3000억 이하)

 

매수세가 없는 상황에서 투매(시장가 매도)가 생기기 시작하면 그게 반대매매성 매물이야

 

 

또는 세력? 동호회? 들이 작전치는 종목들(요즘은 덜한데 예전에는 본장 끝나면 문자돌리는 그런 종목들)

에서 시장가 매도 많이 나와도비슷함

이런 경우에는 여기저기 통합담보로 레버리지 활용해서 작전치는데...

지금처럼 전체 하락하면 그나마 환금성 좋은것부터 투매함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5 06.24 32,03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6,26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4,292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5,91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83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12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0116 잡담 삼하가 우하향한다고 다른게 오르겟나요 14:06 8
830115 잡담 반도체조정인거 알겟는데 다른새끼들은 몇달내내 우하향 아니면 횡보중인데 오ㅐ......? 1 14:06 29
830114 잡담 주린이 질문이 있습니다 1 14:06 16
830113 잡담 하닉 없는데 1주 지금 가격에 사도 ㄱㅊ을까..? 2 14:06 80
830112 잡담 삼전기 외국인 팔기 시작했나보네 1 14:06 74
830111 잡담 장 망한거면 돌이킬수 없는거야? 지수도 다 빼는게 나을까? 7 14:05 120
830110 잡담 에탑 지금 째리고 있는데 쟤 어디까지 오를까 14:05 24
830109 잡담 걍 전체적으로 유동성 문제임 미장도 왜장도 국장도 1 14:05 59
830108 잡담 거짓말 안 치고 지금 갖고 있는 모든 주식 개물려있음 1 14:05 51
830107 잡담 와 근데 이제 주방도 아니고 삼하방 될듯 2 14:05 94
830106 잡담 하닉 지금 첫진입어때 8 14:05 363
830105 잡담 오늘살거면 조금만사 3 14:05 322
830104 잡담 환율 1400원대라도 가긴 가겠지..? 2 14:05 77
830103 잡담 걍 이대로 우하향 횡보 한 달쯤 해야함 10 14:04 225
830102 잡담 삼전은 5천 단위로 지키미가 있네 ㅠ 14:04 81
830101 잡담 국장 내가 양심이 너무 없었네 1 14:04 135
830100 잡담 개별주 다 빼서 환전 갈기고 qld에 박고싶음 1 14:04 98
830099 잡담 한·일 AI 증시 '와르르'…애플 가격인상·오픈AI IPO 연기설 1 14:04 132
830098 잡담 엥 나 왜 토스 주식창 안들어지냐ㅠㅠㅠ 14:04 29
830097 잡담 하이닉스 지금 약간 보리보리쌀 같은건가 1 14:03 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