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 추세전환 맞는거같음 ㅇㅇ https://theqoo.net/stock/4257930672 무명의 더쿠 | 11:47 | 조회 수 811 계속 지켜봤는데 이미 조방원전은 계단식 하락 시작한지 오래됐고 추세 깨진 오래됨주도주 삼전 하닉은 위아래 변동성 크게 주면서 학습한 개미들 타게끔 해서 올라오면 자기네는 위에서 팔고 ㅇㅇ 원래 주도주는 하락 제일 늦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