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KIysU30ssWA
하이닉스: 얘들아 내려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그냥 코스닥 이야기 하는중인데 나름 재밌네
이사람 말이 맞다 이런거 절대 아니고 그냥 시장분위기 이야기하는중
심지어 이분 내가알기론 코스닥 되게 좋아하는걸로 알아서 ㅋㅋㅋ
채팅도 실시간으로 사람들다 코스닥 한맺힌게 보임 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KIysU30ssWA
하이닉스: 얘들아 내려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그냥 코스닥 이야기 하는중인데 나름 재밌네
이사람 말이 맞다 이런거 절대 아니고 그냥 시장분위기 이야기하는중
심지어 이분 내가알기론 코스닥 되게 좋아하는걸로 알아서 ㅋㅋㅋ
채팅도 실시간으로 사람들다 코스닥 한맺힌게 보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