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내 돈 다 걸고 평생 1찍이고 지금도 무조건 정부 까거나 그려러는 글 아니야)))
투주/투경 떼달라는 사람 많았던거 알아
레버도 해달라는 사람 많았던거 알아
물론 반대로 우려하는 목소리도 많았던거 알고있음
내가 우려하는건 지금 정책들이 너무 숙의없이 진행되고 인위적인 부양효과를 내고있는거 같다는거임..
근데 또 빨리빨리 되어야할 영어 공시 이런건 제대로 되지도 않고있고
지금 하겠다는 코스닥 부양책들도 솔직히 난 걱정스러워
이미 벌써 각종 부정적 영향이나 부작용으로 오히려 악영향 끼칠수있다는 말 많이 나오고있고..
진짜 제대로 좀 많은 전문가들 의견 수렴하고 부작용이든 영향이든 숙의하고 진행 했으면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