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이드카 몰고다니고 맨날 급등급락하는 코스피 몇몇 종목들 다시 투경 붙여서 주가흐름 정상적으로 만들어놨으면 하는 바램뿐이야
잡담 이미 오를만큼 오른 상태에서 위아래 무빙치는거같아서 포모도 안와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사이드카 몰고다니고 맨날 급등급락하는 코스피 몇몇 종목들 다시 투경 붙여서 주가흐름 정상적으로 만들어놨으면 하는 바램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