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61층 펜트하우스에서 살다가 지금쯤이면 괜찮겠지 하고 379에 물탔는데 ㅅㅂ계속 지하 뚫네 미친놈이;;;
그냥 주수만 늘린 사람됨ㅅㅂ 이새끼 도대체 언제 정신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