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에 물린거라 그나마 다행이긴한데ㅋㅋㅋ
계속 270후반 280초반 횡보하길래 오늘은 여기까진가
국수만 먹고 나와야지 들어갔더니 주르륵 흘러서ㅠㅠ
지금 샀으면 1주 더 살 수 있는데 그게 아쉬움
오후에 말올이라도 좀...
하닉에 물린거라 그나마 다행이긴한데ㅋㅋㅋ
계속 270후반 280초반 횡보하길래 오늘은 여기까진가
국수만 먹고 나와야지 들어갔더니 주르륵 흘러서ㅠㅠ
지금 샀으면 1주 더 살 수 있는데 그게 아쉬움
오후에 말올이라도 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