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단 3만원 초반대인데 최근에 8만9천까지 갔거든? 지금 8만원대 초반이고
하닉 스퀘어 삼전 삼전기 있는 etf인데 어차피 평단 낮으니까 아직은 좀 더 볼까 싶기도 하고 아니면 이제 금액을 정해놓을까 싶기도 하고... 조언해주면 고마울 거 같아
하닉 스퀘어 삼전 삼전기 있는 etf인데 어차피 평단 낮으니까 아직은 좀 더 볼까 싶기도 하고 아니면 이제 금액을 정해놓을까 싶기도 하고... 조언해주면 고마울 거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