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가입시에 우대형 받으면 쭉 가는 거야??? 기본형도 마찬가지...작년에 인턴 월급 합쳐져서 소득 낮게 잡혀가지고 가능할 수도 있는데 올해부턴 불가능이거든... 내년에 다시 평가하는 거면 좀 더 고민해보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