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롱 실발 ㄱㅊ했고 pce? 도 ㄱㅊ했는데 마크롱 마진때문에 빅테크 돈 마름+ ai버블론 얘기가 다시 나와서 떨구는거 맞니? 복습을 하긴 했는데 제대로 이해한건지 모르게써ㅠ
잡담 혹시 오늘 떨구는 이유 알려줄 덬 있나용..?
23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마크롱 실발 ㄱㅊ했고 pce? 도 ㄱㅊ했는데 마크롱 마진때문에 빅테크 돈 마름+ ai버블론 얘기가 다시 나와서 떨구는거 맞니? 복습을 하긴 했는데 제대로 이해한건지 모르게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