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스랑 현차 하나씩 담았는데...
모비스는 70층 현차는 60층임
모비스는 정말 알못일때 샀고 현차는 이정도면 더 떨어지진 않겠다 하고 산건데 둘 다 처박고있네ㅋㅋㅋㅋㅋㅋ하..
걍 현대가 망하겠어 10년 봐도 된다 생각하고 한번 사본거긴한데 이렇게 끝없이 곤두박질 치니까 당황스러워..원래 이래??
모비스는 70층 현차는 60층임
모비스는 정말 알못일때 샀고 현차는 이정도면 더 떨어지진 않겠다 하고 산건데 둘 다 처박고있네ㅋㅋㅋㅋㅋㅋ하..
걍 현대가 망하겠어 10년 봐도 된다 생각하고 한번 사본거긴한데 이렇게 끝없이 곤두박질 치니까 당황스러워..원래 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