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01도 끊기면 안되고 주파수 파동도 없어야 함
초단기 정전만 일어나도 불량품으로 납품 못한대
심지어 요즘 미국 빅테크 으르신이 환경오염 어쩌고 하면서 탄소배출하는 전기 쓰면~ 환경오염범~ 안쓸래~ 이러니까 발전소도 친환경아니면 원자력(탄소배출안하는 모듈 설치 된) 이걸로 해야하고
전라도에 사실 이런 환경이 풍족하지않아서 경상도에서 우린 원자력도 있고 뭐도 하고 이럼서 그랬나보던데 호남지역이 발전이 너무 더디니까 정부며 삼전은 그 지역 검토를 하기 시작한거임... 솔직히 호남도 살아야지. 전라도에서 가장 대표적인 상업도시가 광주인데 그 광주조차 발달이 별로 안되서 국제대회나 큰 콘서트 추진도 못하던데 (방문인원 수용할 숙박시설조차 부족 왜? 평상시에 호텔이고 뭐 쓸일이 별로없으니) 물론 정부에서 어느정도 도와주겠지만 삼성이 굳이 할필요없는거 환원 차원으로 하는거지 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