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노답이여서 우주 전망찾아봤더니 분석하는 리포트들 타임단위가 2035년 2040년이야 샤갈 그때 사업 많이 커질거래^^
잡담 야 우주는 미래단위가 어나더네 메모리 27년 얘기할때 35년 40년ㅋㅋㅋ
195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개노답이여서 우주 전망찾아봤더니 분석하는 리포트들 타임단위가 2035년 2040년이야 샤갈 그때 사업 많이 커질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