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다이내믹스는 어차피 미국 회사 취급 당해서 다행인가 https://theqoo.net/stock/4257864537 무명의 더쿠 | 10:41 | 조회 수 129 하긴 미국에 상장하면 나도 기념으로 한주 사볼까 하긴 하는데 ㅋㅋ미장은 직투해본 적이 없어서 달러 지금이라도 환전해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