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추세 이탈이면 칼손절하기. 어짜피 그동안 먹은걸로 커버되니까ㅇㅇ 계속 의심의심 하다가 뒤늦게 들어오면 진짜 망함ㅋㅋ
잡담 난 긍정적으로 보는게 좋다 생각함
12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대신 추세 이탈이면 칼손절하기. 어짜피 그동안 먹은걸로 커버되니까ㅇㅇ 계속 의심의심 하다가 뒤늦게 들어오면 진짜 망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