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로보 마34 찍었는데 물탈지 손절할지 고민되네 https://theqoo.net/stock/4257857587 무명의 더쿠 | 10:34 | 조회 수 15 로봇주 언젠간 가겠지 싶으면서도 그게 언제가 되려나싶고 막ㅋㅋㅋㅋ하...두로보덬들 어쩌고있니 물타? 손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