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말부터 매일 qld, tqqq 적립식 매수 하고 있는데 이거 연말에 팔고 다시 사서 250만원 비과세 채우는게 맞는거지?
잡담 미장하는 덬들은 매년 250만원 비과세 채우지?
6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작년 말부터 매일 qld, tqqq 적립식 매수 하고 있는데 이거 연말에 팔고 다시 사서 250만원 비과세 채우는게 맞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