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전문가들 뷰봐도 반도체 호황은 27-28년까지라했음 https://theqoo.net/stock/4257852124 무명의 더쿠 | 10:29 | 조회 수 760 전문가들 말 다 맞는건 아니지만다들 대체로 싸이클은 저때 끝난다고 보는듯근데 생각보다 주가가 너무 가파르게 올라서더 이를수도 있다는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