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도 싸이클아님? 빅테크가 감당 못해내면 주가 바로 떨어질거같은데 https://theqoo.net/stock/4257834826 무명의 더쿠 | 10:11 | 조회 수 456 매일이 잔치일순 없잖아 가끔보면영원히 반도체만이 답이다라는식으로 다른섹터 까내리는 사람많이보여서 하는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