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상 주방 오거나 주식창 기웃거리는건 버틸만하다는거거든 근데 이제 오기 힘들고 와도 화만나고 괴로우면 이때가 저점임을 아는데도 지갑열기싫음 ㅠㅠㅋㅋㅋㅋ 지금 상황도 기괴하기도하고
잡담 원래 이렇게 주방오기싫어질때 사는게 맞는데 ㅋㅋ
33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경험상 주방 오거나 주식창 기웃거리는건 버틸만하다는거거든 근데 이제 오기 힘들고 와도 화만나고 괴로우면 이때가 저점임을 아는데도 지갑열기싫음 ㅠㅠㅋㅋㅋㅋ 지금 상황도 기괴하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