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애플 가성비소리 나온지 꽤됨ㅋㅋ https://theqoo.net/stock/4257829901 무명의 더쿠 | 10:06 | 조회 수 441 가격을 갑자기 25%나 올린게 문제긴한데 맥북도 가성비라서 사고 패드도 가성비라서 산단 소리 나온지 오래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