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눈높이를 짧은 기간동안 너무 높여놔서.. 혹시라도 수요가 좀 줄거나 값을 내려서 공급하는 상황이 오면..삼전 부사장인가 그사람도 빅테크 경쟁이 끝나고 하나둘 떨어져나가는 상황을 제일 우려한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