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식 모아온 방산 etf 드디어 평단 깨져버렸네방산섹터가 원래 부침 심한거 알아서 각오하고 있었는데 예상을 뛰어넘어버림장기로 쭉 모을 생각이었는데 정리하고 하삼광기가ㅡ가라앉고난뒤 다시 시작해야하나근데 광기 가라앉으면 경기침체 시작일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