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보고 다 정리하란 소리 아님
내글보고 아 ㅈ되나 다 뺄까하면 지수하세요
손절라인 저거 못지키면 특히 지금장은 나락가는 경우 많아서
설사 나중에 구조되더라도
나만의 손절라인에서 손절하면 솔직히 스트레스는 덜받더라
일단 나는 이유있어서 정리한거니까
내글보고 아 ㅈ되나 다 뺄까하면 지수하세요
손절라인 저거 못지키면 특히 지금장은 나락가는 경우 많아서
설사 나중에 구조되더라도
나만의 손절라인에서 손절하면 솔직히 스트레스는 덜받더라
일단 나는 이유있어서 정리한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