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전방위로 긁는 사람 ㅈㄴ 많아보임 https://theqoo.net/stock/4257813290 무명의 더쿠 | 09:49 | 조회 수 279 일부 덬들이 과민반응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솔직히 나는 그게 과민반응 같지도 않음...참고로 나 국장은 삼하만 하고 수익 잘나고 있음 그런데도 그렇게 보인단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