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좀 회의적으로 변한게 https://theqoo.net/stock/4257812299 무명의 더쿠 | 09:48 | 조회 수 1106 너무 남겨먹어 85퍼면 이건 폭리 수준이야 지금 주가가 현재의 폭리를 반영한 주가라는건데 물론 한동안이야 괜찮겟지만 애플, 그다음 어떤 빅테크가 또 힘들다하면 주가 개떡락할 거 같음 먼가 무섭네... 하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