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계좌 쏠탑 삼전 빼고는 다 기본 -30이고 -50도 꽤 있음....
무명의 더쿠
|
09:48 |
조회 수 70
거의 전력이랑 우준데 진짜 너무 좆같다 아...... 삼전도 평단 높아서 +15퍼밖에 안 되니까 여기 돈 젤 많이 넣었는데도 마 삼십 오십으로 다 상쇄되는중임
거의 전력이랑 우준데 진짜 너무 좆같다 아...... 삼전도 평단 높아서 +15퍼밖에 안 되니까 여기 돈 젤 많이 넣었는데도 마 삼십 오십으로 다 상쇄되는중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