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그런거 아니라고 해줘 ㅠㅠ https://theqoo.net/stock/4257806917 무명의 더쿠 | 09:43 | 조회 수 270 삼하 없어서 계좌 파람.....심지어 손절 할새도 없이 쳐박아서 기본 -20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해야함-50도 있음 ㅜㅜ6월 첫주 이후로 이렇게 되버림나도 암 손절 못한고 내 잘못인거 아는데 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