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무지성 적립식이 가장 잘 맞는거 같아 ㅜㅜ하 국장에 대한 믿음도 엄청나지는 않은거 같고 ...걍 직투로 QQQ 아니면 슨피 나스닥 나스닥레버리지 이런것만 하려고힘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