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가격 올리면서 마소도 엑박 가격올리고
AI산업이 커지면서 반도체나 기기류 부품값이 오르니까 물가가 결국 시민들한테 전가되고 있는데
그렇게 비싸지면 결국 사람들이 소비를 줄일테고 이 사이클이 언젠가는 끊기게 되는걸 우려하더라고
미국 어디 유명대학에서도 AI가 물가랑 에너지 가격 다 올릴거라고 경고하는 논문 꾸준히 냈었음
애플이 가격 올리면서 마소도 엑박 가격올리고
AI산업이 커지면서 반도체나 기기류 부품값이 오르니까 물가가 결국 시민들한테 전가되고 있는데
그렇게 비싸지면 결국 사람들이 소비를 줄일테고 이 사이클이 언젠가는 끊기게 되는걸 우려하더라고
미국 어디 유명대학에서도 AI가 물가랑 에너지 가격 다 올릴거라고 경고하는 논문 꾸준히 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