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13만원일때부터 내가 살때마다 폭락옴;
한 4번 시도해봤는데 4번다 폭락왔는데 이상한건 다른 섹터로 단타치면 백단위로 잘만 벌음;
그래서 20만원대 오는동안 꾹참고 안샀는데 어제 혹시나 싶어서 테스트삼아 삼전 3주 사자마자 바로 떨어지네
반도체 전용 인간지표라 미안하다ㅠㅠ
삼전 13만원일때부터 내가 살때마다 폭락옴;
한 4번 시도해봤는데 4번다 폭락왔는데 이상한건 다른 섹터로 단타치면 백단위로 잘만 벌음;
그래서 20만원대 오는동안 꾹참고 안샀는데 어제 혹시나 싶어서 테스트삼아 삼전 3주 사자마자 바로 떨어지네
반도체 전용 인간지표라 미안하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