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저..... 치킨값만 벌 생각이었어........... https://theqoo.net/stock/4257800814 무명의 더쿠 | 09:36 | 조회 수 381 저 구간 횡보하길래 사서 2만원 벌면 바로 뺄 생각이었는데 내 구매기점으로 지하로 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