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자꾸 반도체~~ 폭락하면 반도체 횡보하면~~~ 을 가정으로 내놓는거임이미 쏠림으로 하락장 된 지 오랜데요차라리 횡보가 낫지변동성 커서 매일 저점갱신하는거 지겨워죽겠음기합은 혼자받지 왜자꾸 다른애들 멱살잡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