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위로 올라가면 걸어두지도 않을텐데 쏟는척 했다가 아닌뎅? 아 근데 내려갈 수도 있고 지금 기분좋으니까 잠깐 오를까말까 이 ㅈㄹ중이라 ㅋㅋㅋ 하지만 280에서 횡보하겠다는 다짐이라면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