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에 언제 진입해서 뭘 겪었냐에 따라 투자 스타일에 영향을 많이 주나봄
무명의 더쿠
|
09:31 |
조회 수 276
그래서 폭락 심하게 겪어본 덬들은 꾸준히 경고하고
전쟁 이후 불장만 겪어봤으면 삼하만 오르는게 당연하다 생각할거고
난 작년 9월에 진입한 초보인데 섹터별로 하나씩 순환매 도는 재미에 살다가 갑자기 다 후드려맞음ㅜㅜ 원래도 보수적이었는데 더 보수적으로 변할듯...
전쟁 이후 불장만 겪어봤으면 삼하만 오르는게 당연하다 생각할거고
난 작년 9월에 진입한 초보인데 섹터별로 하나씩 순환매 도는 재미에 살다가 갑자기 다 후드려맞음ㅜㅜ 원래도 보수적이었는데 더 보수적으로 변할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