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코스닥 지수가 이런데
돈써서 행사 같은거 하지 말고
그돈으로 코스닥 매수해...
하려면
행사하는 동안 금감원장 대구리 박고 얼차례 받고 있어
코스닥에 사죄하는 마음으로